개발 일기

[보충제] 마이프로틴 모노크레아틴 본문

운동

[보충제] 마이프로틴 모노크레아틴

사용자 wwwnghks 2019. 3. 19. 14:32

저는 운동강도가 늘지 않아서 크레아틴을 사고자해서 마이프로틴에서 구입했습니다.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myprotein.co.kr/sports-nutrition/creatine-monohydrate/10530050.html


저는 맛있게 먹고 싶어서 수박맛을 구입했습니다.하지만 너무 귀찮아서 프로틴과 같이 섞어먹고 있습니다.

따로 드시는 분은 맛있는 편입니다. 저는 프로틴과 섞어먹어서... 프로틴은 쿠앤크맛 이건 수박맛.... 좀 짬뽕되서 맛있는 맛은 아닙니다.

가루는 하얀색인데 물에 들어가면 수박색으로 변합니다. 그리고 프로틴과 같이 타먹으면 크레아틴은 얼마 되지않지만 크레아틴이 맛이 더많이 납니다. (컴뱃 100% 웨이 쿠앤크) 기준입니다.








모노 크레아틴 정보

  • 모노 크레아틴란?

    모노 크레아틴는 보디빌더부터 단거리주자까지 힘, 스피드, 제지방을 증가시키는 것을 원하는 다양한 종류의 운동선수에게 적합합니다.

    모노 크레아틴의 효능은?

    모노 크레아틴는 보디빌더, 역도선수, 단거리 주자와 같은 단기간동안 연속적인 폭발이 필요한 고강도운동, 고강도를 요구하는 운동, 폭발적인 움직임을 요구하는 운동시 신체 성능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자사 모노 크레아틴는 운동 후 쉽게 마실 수 있는 베리블라스트와 트로피컬 스톰 두가지 맛을 출시하였습니다.


  • 모노 크레아틴는 누구에게 적합한가?

    모노 크레아틴는 신체 퍼포먼스와 출력을 향상시키기위한 장기간 또는 고강도 운동을 하는 누구에게나 안전하고 섭취 가능합니다.

    모노 크레아틴섭취 방법

    모노 크레아틴3-5g을 흡수와 회복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 운동 직후 웨이 프로틴과 탄수화물 블렌드를 섭취하세요. 모노 크레아틴는 운동 직후 또는 운동 전에 힘을 최대화 하기 위해 섭취 가능합니다.






  • 추천방법   

    3g을 물에 넣어서 흔들어 마시면 됩니다. 운동 전 후 바로 하루에 1 번 섭취하세요. 섭취 8주 후부터는 1주 쉬고 다시 섭취 시작하세요.

    주의:모든 제공량은 정확한 용량으로 섭취하세요. 자사에서는 마이프로틴 스쿱 기준으로 용량을 제공하였기 때문에 이 수치는 다른 표준 측정기랑 다를 수 있습니다.

    경고: E129 함유는 어린이의 활동과 주의에 부작용을 일으킬수도 있습니다. 하루 섭취량을 초과하지 마세요. 이 제품은 건강식 대용품이 아닙니다. 이 제품은 음식 보충제이기 때문에 다양하고 균형잡힌 음식을 위한 대체품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고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저는 섭취를 1월부터 시작했고 새해의 목표로....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운동강도가 얼마나 증가했는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효과인지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으나 다이어트 중에 힘이 많이 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무게와 세트 수가 약간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